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1회 리뷰

반응형

와 처음부터 서현진님 얼굴에 감탄하면서 시작~
너~~~~무 이뻐!!!! 진짜 아름답다..

제목에 나와있듯이 오수재가 주인공 이름이고 그 주인공이 서현진님입니다.

오수재는 TK로펌에서 제일 잘 나가는 변호사이고 잘 안 웃기로 유명하대요.
제일 잘 나가는 변호사인만큼 로펌 회장이 오수재를 좋아하고 밀어줘요.
로펌 대표 변호사를 뽑아야 되는데 후보가 두 명이고 그중에 한 명이 오수재, 한 명이 남자 변호사예요.
높은 사람들이 다 남자 변호사를 대표 변호사로 뽑아야 한다고 하는데 회장이 오수재를 대표 변호사로 뽑아요.

무슨 드라마가 영상 화보집이야


대표 변호사로 뽑히고 다음날 회장이 오수재에게 사건을 하나 줘요.
대통령 후보 국회의원이 여자 도우미를 강간했다는 소문을 조용히 처리해달라는 겁니다.
강간당했다는 소문은 여자 도우미 자신이 여기저기 소문을 냈고 그 여자 도우미를 오수재가 직접 만납니다.
오수재가 직접 만나서 그 여자 도우미를 한 번에 밟아요.
그래서 그 여자 도우미가 그 당일에 회사 옥상에서 오수재가 나오는 그때를 기다렸다가 떨어져 자살을 합니다.
오수재는 그걸 보고 정신이 많이 불안해졌다가 며칠 뒤 멀쩡하게 돌아옵니다.
그때 회사에서는 남자들끼리 모여 오수재를 잠시 해외로 보내자~ 쉬게 하자~ 막 지들끼리 회의를 해요.
근데 그때 오수재가 들어와서 "내가 TK이고, TK이가 나다. 나를 내칠 거면 차라리 목을 쳐라."라고 말하죠.
근데~ 거기서 회장이 "TK가 오수재고, 오수재가 TK이다?" 혼잣말로 다시 말해요.
(근데 이 장면은 영상으로 봐야 해요. 왜냐하면 서현진님이 진짜 진짜 멋있거든요. 근데 이 장면만 멋진 게 아니에요. 모든 장면에서 멋있어요. 그니깐 그냥 다 보시는 게 좋아요:))
무튼 그 말에 회장이 화가 난 건지 TK의 모든 것은 다 나다라고 말하며 오수재를 어느 촌구석 대학 겸임 교수로 보냅니다. 이게 1회 끝이에요. ㅎㅎ 아 근데 이 드라마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던데 그냥 로맨스 빼고 가는 게 훨씬 재밌을 거 같은데... 왜냐면 서현진님이 진짜 멋있거든요!!
그리고 서현진님 얼굴, 연기, 목소리 그리고 딕션...😮
전부 완벽해서 한 시간 내내 처음부터 끝까지 서현진님만 나왔으면...ㅋㅋㅋㅋㅋ 그냥 서현진님이 꼭대기까지 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 내 바람.. 로맨스 싫어~~~~ 여기서 로맨스 나오는 게 약간 이상해요. 무튼 이건 제 의견이었고요.
꼭 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왜 오수재인가 2회 리뷰

오~ 2회 만에 하차할 뻔했어요^^ 문제가 해결되긴 했지만 너무 답답하고 그런 내용을 넣었다는 자체가 좀 보기 짜증 났어요. 그리고 여주랑 남주 너무 안어...울려......... 그리고 너무 갑분 로맨스

t-jolielik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