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5회 ~ 6회 리뷰

반응형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하... 방금 다 보고 왔는데 화가 나네요. 이번에도 진한 키스신이 안 나왔어요!!! 키스신이 나오긴 하는데 기대한 진~~~~한 키스신이 아니었어요.. 무튼 그랬습니다. 3회에서는 김지석님이 나오기

t-jolielike-s.tistory.com

 

갈수록 더 재밌어지네요!!
로맨틱코미디답게 웃기고 간질간질하고 재밌어요.

5회에서는 윤계상님이 조건을 말하려고 하지만 자신의 문제(오감이 발달한) 때문에 말을 하지 못하고 다음에 이야기하자고 합니다.
그 다음날 다시 이야기를 하는데 조건은 말하지 않고 같이 자자고 해요 ㅋㅋㅋ
그리고 윤계상님 집에서 키스를 하~는데..ㅋㅋㅋㅋㅋ
키스를 하다말고 자꾸 미래에서 그 다음에는 어떻게 했는지 윤계상님이 서지혜님께 물어봐요 ㅋㅋㅋㅋ
갑자기 키스를 하다가
윤계상님 : "그 다음엔?"
서지혜님 : "그 다음엔 와이셔츠를 벗으셨는데.."
윤계상님 : "그럼 그땐 너는 뭐하고 있었는데?"
서지혜님 : "저도 벗고 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웃겨서
무튼 윤계상님이 자기는 안좋아하면 안잔다고 사귀는게 조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안자고 그냥 나와요.

그리고.. 윤계상님이 서지혜님한테 만나는 사람 없잖아 라는 말에 욱해서 그때 전화 온 김지석님한테 그때 말한 3번 만나자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석님과 서지혜님은 캠핑 데이트를 해요.
그때 또 물어봐요. 우리가 왜 헤어졌는지.
서지혜님이 본 미래에는 김지석님이 다른 여자와 가정을 이뤄서 헤어졌는데 결국 이번에도 말하지 못합니다.

6회에서는 서지혜님 집에 도둑이 들고 도둑을 마주치면서 위험에 빠집니다.
그때 집 앞에 있던 윤계상님이 소리를 듣고 들어왔고 도둑은 도망가요.
윤계상님이 회사 숙직실까지 데려다줍니다.

그 다음날 김지석님과 함께 만드는 광고의 차량 이미지가 유출되면서 서지혜님이 책임지고 팀에서 빠집니다.

그리고 도둑이 든 서지혜님 집에 윤계상님이 보안용 cctv와 삼중 창문으로 바꿔주고 설명하는데 서지혜님이 "팀장님 혹시 저 좋아해요?"라고 물어보고 "응" 하고 뭐 횡성수설하다가 빠르게 집을 나갑니다 ㅋㅋㅋ
서지혜님이 윤계상님 나가는걸 쫓아가서 막 뭐라뭐라 말해요. (이부분 되게 재밌어요)
다 말하고 윤계상님이 대답을 언제 해줄거냐고 물어보는데 김지석님이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대답 하지 말라고 늦게 하라고 말하고 셋이 술집에 갑니다. (여기도 웃겨요 ㅋㅋㅋㅋ)
김지석님과 윤계상님은 알쓰인데 막 서로 잘먹는다고 토하고 마시고 토해서 자기 별명이 토마토다~ 자긴 해뜰때까지 마셔서 해바라기다~ ㅋㅋㅋㅋㅋ
무튼 둘 다 한잔마시고 뻗어요 ㅋ

김지석님은 다른 사람이 데려가고 윤계상님은 윤계상님 친구가 전화를 안받아서 자신의 집으로 데려갑니다.
윤계상님을 쇼파에 눕히고 옆에서 서지혜님이 혼자 이야기해요.
내가 본 미래에서 처음으로 내가 행복해보였다라고 그 이야기를 듣고 윤계상님이 일어나요.
진짜 행복했는지 물어보는데 서지혜님이 잘 모르겠다. 내가 본 미래가 진짜인지 모르겠다라고 답하죠.
그래서 윤계상님이 그럼 다시 확인해보자고 하고 둘이 (꺅>.<) 찐~~~한 키스를 합니다.
그 키스를 하면서 앞으로 둘이 연애하면서 행복한 미래가 보입니다.


끝~~
다음주 넘 기대되네요 ㅎㅎ
점점 재밌어져~~~

반응형

'리뷰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스 식스 센스 7회 - 8회 리뷰  (0) 2022.06.15
왜 오수재인가 3회 리뷰  (0) 2022.06.10
왜 오수재인가 2회 리뷰  (0) 2022.06.04
왜 오수재인가 1회 리뷰  (0) 2022.06.04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0) 2022.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