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반응형
 

키스 식스 센스 1회 ~ 2회 리뷰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의 아찔한 로맨스 ㅤ 라고 하네요.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들어오고 나서 바로 1년 결제를 했는데 생각보다

t-jolielike-s.tistory.com

하... 방금 다 보고 왔는데 화가 나네요.
이번에도 진한 키스신이 안 나왔어요!!!
키스신이 나오긴 하는데 기대한 진~~~~한 키스신이
아니었어요..
무튼 그랬습니다.

3회에서는 김지석님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김지석님은 영화제 칸에서 상을 받은 천재 영화감독으로, 서지혜님의 전 남자 친구로 나와요.
아직 서지혜님을 못 잊었는지 돌아오자마자 청혼을 하는데 서지혜님이 무시해요.

윤계상님과 서지혜님 회사에서 자동차 광고를 맡게 되었는데 그 광고의 촬영감독이 김지석님입니다.

그리고 김지석님 때문에 혼란이 온 서지혜님이 아무 생각 없이 횡단보도를 건너다 위험한 상황이 생기는데
윤계상님이 구해주고 꽃등심과 술을 사줍니다.


근데 술에 취한 서지혜님이 윤계상님께 자신이 상대한테 키스를 하면 미래가 보인다, 우리가 나중에 자게 된다 모든 걸 말하고 다시 미래를 보게 키스해도 되냐 물어봤는데 윤계상님이 키스를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호텔에서 잠이 깨고 둘은 회사로 출근하는 과정에 김지석님과 친구를 만나요. (뭐 딱히 무슨 일이 생기지는 않아요)

윤계상님이 서지혜님께서 어제 했던 말에 대해 믿지
않자 서지혜님이 윤계상님 손등에 입을 맞춰 앞으로 일어날 미래를 보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말해줬던 일들이 전부 일어났고 이제 믿기 시작해요.

그 와중에 김지석님은 서지혜님께 앞으로 세 번만 만나 달라 계속 매달려요.

믿기 시작한 윤계상님이 서지혜님께 저번에 말했던 우리가 자게 된다는 그 미래에 대해서 다시 물어보고, 그럼 오늘이라도 하자라고 말하면서 4회가 끝나요..

저는 진짜 그 자게 되는 미래가 4회 마지막에 나올 줄 알았는데... 휴..
그래도 내용은 재밌고 뒷이야기가 자꾸 궁금해서 드라마 끝까지 볼 거 같네요.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 찾아서 좋네요.ㅎㅎ

 

 

키스 식스 센스 5회 ~ 6회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하... 방금 다 보고 왔는데 화가 나네요. 이번에도 진한 키스신이 안 나왔어요!!! 키스신이 나오긴 하는데 기대한 진~~~~한 키스신이 아니었어요.. 무튼 그랬습니다. 3

t-jolielike-s.tistory.com

 

반응형

'리뷰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오수재인가 3회 리뷰  (0) 2022.06.10
키스 식스 센스 5회 ~ 6회 리뷰  (0) 2022.06.08
왜 오수재인가 2회 리뷰  (0) 2022.06.04
왜 오수재인가 1회 리뷰  (0) 2022.06.04
키스 식스 센스 1회 ~ 2회 리뷰  (0) 2022.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