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1회 ~ 2회 리뷰

반응형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의 아찔한 로맨스

 

라고 하네요.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들어오고 나서 바로 1년 결제를 했는데 생각보다 볼 게 없었다.

마블을 좋아해서 정주행하려고 결제한 건데 핑계지만 시간이 안 나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다.

이번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제작된다고 해서 예고를 봤는데 재밌어 보여서 1~2회를 봤다.

매주 수요일에 2회씩 올라오는거 같다.

 

윤계상님, 서지혜님, 김지석님 주연 드라마인데 1~2회에는 김지석님이 안 나왔다.

 

솔직히 살짝 오글거리는 거 빼면 나쁘지 않다. 재밌다.

 

기대하는 부분은 사실 키스신 (므흣^.^)인데 본격적인? 키스신이 나오진 않는다.

아니 이렇게 말해주시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요 ^^

무튼 무튼 1~2회에서는 제대로 된 키스신이 안 나오고 미래예측으로 키스하는 신이 나온다.

 

내용을 좀 더 자세히 말해보자면 서지혜님과 윤계상님은 같은 광고 회사 직원으로 윤계상님이 팀장님이고, 서지혜님이 팀원이다.

둘의 사이는 당연히 좋지 않다. (상사랑 사이가 좋은 게 이상함)

윤계상이 회사에서 굉장히 예민하고 4가지 없는 걸로 유명하다. 근데 일은 또 엄청 잘하기로 유명하다.

무튼 그렇고 서지혜님은 입술에 다른 사람의 신체(뭐든 상관없다. 머리카락, 손, 입술 등등)가 닿으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능력이 있고 윤계상님도 뭔가 이상하다.

능력인지 아픈 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소리에 굉장히 예민하다.

우리에게 작게 들리는 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는 능력인 거 같은데..? 근데 이게 다른 사람하고 키스를 하게 되면 이 능력이 생기는 거 같다.

(내가 1~2회 본거로는 그렇다. 아닐 수도..ㅎㅎ)

 

디즈니플러스 화면에서 캡처하고 싶었는데 막혀서 캡처 못했다..

 

그래서 예고편 캡처했다.

1~2회에서는 광고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나오고, 뭐 어찌어찌하다가 실수로 넘어지는 바람에 윤계상님과 서지혜님이 입을 맞추게 되고 (ㅋㅋㅋㅋ이장면에서 많이 웃음.) 서지혜님이 미래를 보게 되는데 그게 둘이 키스를 하는 모습이었다.

 

일단 1~2회는 여기까지고 더 궁금하시면 직접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제가 요약하는 제주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나는 다음 주에도 3~4회를 볼 예정이다.

(다음 주에는 진~~~~한 키스신이 있겠zzz 라는 마음으로 기다려야지 >.<)

 

리뷰 끝!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하... 방금 다 보고 왔는데 화가 나네요. 이번에도 진한 키스신이 안 나왔어요!!! 키스신이 나오긴 하는데 기대한 진~~~~한 키스신이 아니었어요.. 무튼 그랬습니다. 3회에서는 김지석님이 나오기

t-jolielike-s.tistory.com

 

반응형

'리뷰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오수재인가 3회 리뷰  (0) 2022.06.10
키스 식스 센스 5회 ~ 6회 리뷰  (0) 2022.06.08
왜 오수재인가 2회 리뷰  (0) 2022.06.04
왜 오수재인가 1회 리뷰  (0) 2022.06.04
키스 식스 센스 3회 ~ 4회 리뷰  (0) 2022.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