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2회 리뷰

반응형
 

왜 오수재인가 1회 리뷰

와 처음부터 서현진님 얼굴에 감탄하면서 시작~ 너~~~~무 이뻐!!!! 진짜 아름답다.. 제목에 나와있듯이 오수재가 주인공 이름이고 그 주인공이 서현진님입니다. 오수재는 TK로펌에서 제일 잘 나가

t-jolielike-s.tistory.com

 

오~ 2회 만에 하차할 뻔했어요^^
문제가 해결되긴 했지만 너무 답답하고 그런 내용을 넣었다는 자체가 좀 보기 짜증 났어요.
그리고 여주랑 남주 너무 안어...울려.........
그리고 너무 갑분 로맨스.... 보다가 짜증 났어요 ㅎㅎ
그냥 서현진님만 나왔으면 좋겠지만 어렵겠죠.
다음 주 꺼보고 계속 볼지 안 볼지 고민해봐야겠어요.
1회 진짜 재밌었는데... 왜 갑자기 2회가 이렇게 되는지... 당황스럽다 ^^;

하지만 서현진님의 미모와 연기력은 어디 가지 않았습니다.


2회 내용은 오수재가 교수로 온 대학에 다른 교수가 학생을 성추행했어요.
성추행을 당한 학생이 다음날 학교 게시판에 대자보를 붙였는데 오히려 그 피해자 학생이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당하게 생기죠.
그래서 그 피해자 학생과 같은 조인 친구들이 증거를 찾아왔지만 그 증거가 불법으로 취득했을 뿐 아니라 불확실해서 증거로 보기엔 애매했어요.
근데 거기서 그전에 가해자 교수가 오수재를 성추행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오수재가 그 영상을 가져와 해당 교수는 잘렸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남주의 과거사도 나오는데요.
남주가 과거에 이복 여동생에게 성범죄를 저지르고 살해했다고 범죄를 뒤집어 씌어서 잠시 감옥에 다녀옵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 검사가 성추행한 교수고 변호사가 오수재입니다. 하지만 일 년 뒤 진짜 범인이 잡혀서 풀렸납니다.

2회 내용은 이게 다 이긴 한데...ㅎㅎ
그리고 여기서 갑자기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갑자기 남주가 오수재한테 고백을 하고 손을 잡아요^^
(이게 말이~ 됩니까? 학생이 무슨 교수한테 아휴)
하 근데 여기서 더 중요한 건 오수재가 웃어요^^
(이거 아니잖아...)

그러면서 끝납니다.


저 원래 로맨스 드라마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아니야... 차라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서현진님 원탑이 더 잘 맞을 듯... 아니면 남주가 차라리 그 옆에 나오는 다른 학생이 더 괜찮을 거 같은데.. 하지만 이 드라마는 사전제작 드라마겠죠.. 내용은 바꿀 수 없을 거야... 그래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도 있겠지..

이상입니다.

 

 

 

왜 오수재인가 3회 리뷰

음.... 그냥 3회에서 하차해요. 내용이 개연성이 없고 재미도 없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 마지막 키스 장면 보고 경악.. 처음으로 키스신 보고 경악했네요. 드라마에 너무 로맨스를

t-jolielik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