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앱 소개] 두잇 (doeat) - 배달비 없는 배달앱

반응형
반응형

요즘 배달비가 너무 비싸 배달시키는 게 고민이었는데 괜찮은 배달앱을 찾아서 공유드립니다.

일단 두잇이라는 어플은 관악구 낙성대동, 중앙동, 청룡동, 행운동에서만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배달앱입니다.

제가 운 좋게 사용 가능한 관악구에 살고 있어서 요즘 배달비 때문에 시킬까 말까 고민하지 않고 배달을 시키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게 일단 요즘 기본 3000원 하는 배달비가 없다는 점, 그리고 최소 주문금액이 없다는 점!!

(근데 계속 사용해보니 비가 내리면 배달 할증료 900원이 붙긴 해요..ㅎㅎ 그래도 비가 잠깐 그칠 때 시키면 됩니다.)
일단 배달비도 없고 최소 주문금액도 없다는 게 대박이죠..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
단점은 위에 적었다시피 관악구 한정 4개의 동에서만 가능하고,
3명이 모여야 조리가 시작됩니다. 엥? 그럼 3명이 안모이면 못 먹냐? 이건 또 아닙니다.

다 모이지 않아도 20분이 지나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또.. 배달을 시킬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점심시간인 11시 ~ 2시, 저녁시간인 5시 ~ 11시로 해당 시간에만 배달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장점이 너무 커서 단점은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리고 가입 시 할인 쿠폰을 놓칠 수 없죠 ㅎㅎ
두잇 앱도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쿠폰 5,000원을 줍니다~~
혹시라도 넣을 추천인 코드가 없다면... 제 코드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추천인 코드 : e2QWfeILZ0

(저에게도 5000원 쿠폰이 지급됩니다)

관악구 낙성대동, 중앙동, 청룡동, 행운동에 거주한다면 두잇 어플 한 번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