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today

[여행 기록] 부산 여행 1일차 (송도)

반응형

2022년 5월 15일 일요일부터 2022년 5월 18일 수요일까지 다녀왔어요.

그럼 1일 차 시작~!

부산에어 이용했고 15분인가 30분인가 연착돼서 좀 늦게 출발했다.
오랜만에 비행기 타니 출발할 때 좀 떨려서 친구 손 잡고 출발 ㅋㅋ

김해공항 도착해서 택시 타고 바로 호텔로 이동~!
호텔은 3박 4일 동안 같은 호텔로 예약했고 송도에 있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 송도 호텔 이용했고
방은 주니어 오션 스위트룸, 가격은 1박당 대략 17만 원 정도였다.
방 사진은 따로 안 찍었는... 데 오션뷰라서 뷰가 대박이다.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아침에 일어날 때 기분이 넘 좋았다.

호텔 체크인하고 호텔에서 잠시 쉬다가 나갔다.
먼저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횟집에서 각자 물회랑 회덮밥을 먹었다.

나쁘지는 않았는데 내가 원래 해산물을 안 좋아해서ㅎㅎ 많이 먹지는 않고 대신 같이 주시는 매운탕 국물을 많이 먹었다^^

다 먹고 바로 앞 송도 해변에서 바다 사진도 찍고~ 내 사진도 찍고~ 친구 사진도 찍고~ 사진을 왕창 찍었다.
필름 카메라로 찍어서 이건 사진이 없네..😅
나중에 필름 사진 인화하면 올려야겠다.


그리고 호텔 근처에 있는 (걸어서 15분 정도) 송도 케이블카를 타러 갔다.
케이블카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걸 이용했는데 너무 이쁘고 사진이 잘 나왔다ㅋㅋㅋ

타고 가면 맞은편에 휴게소 느낌으로 점포들이 모여있는데 거기서 나는 버터오징어를 먹었다.
먹는 중에 냐옹이도 만나고 ㅎㅎ

케이블카를 다 타고 흰여울 문화마을로 이동했다.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거의 닫아서 거리 구경만 했는데 금세 컴컴해졌다..🥲

걷다가 포토이즘을 발견해서 사진도 한방 찍어주고 여기 위에 두 사진이 포토이즘 창문을 찍은 사진인데 와.. 여기는 어딜 들어가나 창문으로 보이는 배경이 다 예술이다.
(여기서 중간에 필름 카메라가 고장 나서 기분이 좀 상했다..)

좀 걷다가 버스 타고 호텔 근처로 와서 잠시 쉬다가 조개구이를 먹으러 나갔다.

여기는 길거리가 거의 다 조개구이 또는 횟집이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들어가면 된다.
(우리는 원래 가려고 한 곳이 있었는데 재료가 없다고 해서 근처에 있는 조개 구입 집에 들어갔다)
조개구이는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처음에 우리가 조개를 굽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너무 못 굽는지 아주머니께서 굽는 법 가르쳐주시면서 구워주셨다 ㅋㅋㅋㅋㅋ
(다른 테이블은 안 구워주시던데ㅋㅋㅋ 우리가 얼마나 못 구웠으면ㅋㅋㅋㅋ)
아주머니 엄청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 먹었으니 마무리로 근처 노래방 가서 신나게 불러줬다.
여기 근처 노래방 가실 거면 '마리아나 노래연습장'으로 가세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30분 더 주세요 ㅎㅎ(참고로 룸 노래방이고 가격은 한시간당 15000원)
열심히 지르고 나니 시간은 새벽 12시쯤이었던 거 같다.

그리고 호텔로 돌아와 씻고 잤다~
1일 차 끝!

반응형

'my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  (0) 2022.05.25